본문 바로가기

술술술

by 하트입술 2013. 5. 9.
공부 포기한 날.
첫번째 약속 갔다가 두번째 약속 가는 중.

원래 오늘 민주통합당 복지위 보좌진 연금TF 책거리 하는 날이었는데, 이모의원실 *보좌관님 송별회도 잡히고 석사 논문 쓸 때 내 논문 주제 담당 과장님이어서 정부자료 다 넘겨주신(이 분 없었음 논문 못썼다) 박과장님이 다른 의원실 토론회 토론자로 왔다가 저녁먹자고 하신;;

그래서 박과장님과 여의도에서 저녁 먹고, 노량진으로 연금TF 책거리에 가는 중이다. 책거리에서 1차 끝나면 다시 여의도로 와서 *보좌관님 송별회에 합류 예정.

공부를 하루 포기하니, 정말 즐겁구나. ㅋㅋㅋㅋㅋ

국회에서 일하며 좋은 분들을 많이 알 수 있게 되서, 그 분들과 계속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다.

아!! 박과장님은 복지부에 계시다가 농림부로 옮기셨는데, 오늘 토론회 포스터 보고 먼저 연락한 복지부 보좌진이 나까지 2명이었다고 고마워 하셨다. 난 그저 박과장님이 국회 오시니깐 반가워서 연락했던건데...

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그런 것 같다. 서로 신경 쓰는 만큼 친밀해 지는 것.

앞으로도 더 잘해아지...

근데 오늘 아침에 4월 말에 있었던 동네 친구(20년 넘은) 생일을 까먹었다가 뒤늦게 생일축하한다고 연락했다가 쿠사리를 먹었었다.

니가 바쁜건 이해하지만, 주변도 좀 챙겼으면 좋겠다는 친구.

너무 친해서 당연히 이해해 줄 줄 알았던 친구에게 그런 말을 듣고 잠시 충격을 받았었다.

나 혼자만 바쁜 것도 아니고, 아무리 바빠도 주변은 챙겨야겠다.
"모두 너만 기다려 주는 것은 아니야"라는 친구의 말이 귓가를 맴도는...

박사 병행하며 시간이 모자르니, 가까이서 쉽게 볼 수 있는 국회 사람들만 만나고 있는데~
친구들은 그게 서운한가보다. 너무 가까워 오히려 소홀했던듯.
미안타 친구들아. 앞으로 잘할게!!

결국 잠을 더 줄여야 겠다.
결론이 이상해...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