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/여의도

[국회 도비의 삼시세끼] 이영자 맛집, 여의도 진주집

by 하트입술 2022. 9. 23.

[국회도비의 삼시세끼] 이영자맛집, 여의도 진.. : 네이버블로그 (naver.com)

 

[국회도비의 삼시세끼] 이영자맛집, 여의도 진주집

안녕하세요 ㅎㅎ 첫글을 올리게 되어 매우 부끄럽지만 설레이는 '도비3' 입니다.꾸벅 ㅎㅎ 잠깐 저의 소개...

blog.naver.com

의원실에서 일할 때 사무실 동생들과 만들었던 블로그 글.

2018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 여의도 진주집을 가서 서로 음식 사진 찍는 모습을 보고 의기투합해서 만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. 

글을 그리 많이 올리지 못하고 국감이 되었고, 국감과 예산 후 내가 급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는 바람에 버린 블로그가 되었다. 

내가 아이디랑 비번을 만들었던 같은데 뭔지 전혀 기억이 안나는 상황. 그래서 그 블로그를 그냥 링크해본다.